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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신청 |
고객은 이 홈페이지의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상담을 신청합니다. |
2 |
상담접수 |
신청된 상담내용을 확인 후 사건의 내용 및 성격 등에 따라 접수 여부를 결정하여, 그 결과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. |
3 |
사건 분류 및 배당 |
사건이 접수되면, 사건을 맡을 내부 전문위원, 담당학생이 팀을 이루어 사건을 배당받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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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실시 |
필요시 추가서류를 제출받아 고객과 상담(전화, 이메일 등)을 통해 해당 사건과 관련된 사실관계 및 권리관계 등을 파악합니다. 그 과정에서 관련 규정, 실무 등을 학생, 고객(연구자)에게 교육합니다. |
5 |
기술의 현황파악 |
내부 및 외부 전문위원, 발명자 등이 함께 참여하여 해당 사건 기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, 현황 등을 파악합니다. |
6 |
특허출원 전략구축 |
해당 기술 관련 선행기술조사 및 분석 등을 통해 특허 출원의 방향 및 전략을 구축합니다. 그 과정에서 관련 규정, 실무를 담당학생, 고객에게 교육합니다. |
7 |
특허출원 진행 |
특허 출원 명세서 기재 및 청구범위를 작성하여 특허출원을 진행합니다. 그 과정에서 관련 규정, 실무를 담당학생, 고객에게 교육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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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(심판) 대응, 등록 추진 |
특허청에서 거절이유 등이 통지되는 경우, 제시된 거절이유 등을 검토하여 적절한 대응방안을 마련하고, 특허 등록을 추진합니다. 그 과정에서 관련 규정, 실무를 담당학생, 고객에게 교육합니다. |
9 |
특허활용 추진 |
특허 등록이 완료되면, 해당 기술의 사업 타당성 및 가치평가를 수행하고, 기술사업화 등을 추진합니다. 그 과정에서 관련 규정, 실무를 담당학생, 고객에게 교육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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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건 종결 |
해당 사건을 종결합니다. |